번호
질문제목
35
[주문] 비회원으로 주문 및 확인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Mr스포츠
비회원 주문은 로그인의 확인 유무를 위한 로그인팝업창에서 비회원주문하기를 통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확인은 사이트 상단의 주문조회 및 로그인팝업창에서 비회원주문조회 를 선택하여 그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34
[결제] 계좌입금이 안돼요.
Mr스포츠
Mr피쉬 무통장은 가상계좌를 이용합니다. 1회성계좌이며, 원단위까지 정확한 금액으로 입금하셔야 실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번 발급된 계좌번호의 유효기간은 7일이므로, 이후 입금은 다른계좌로 입금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는 은행창구,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으로 입금가능하며 atm 기기에서는 입금이 불가할 수있습니다.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33
[결제] ATM기기에서는 입금이 안되나요?
Mr스포츠
가상계좌는 은행 자동화기기(ATM)에서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32
[세금] 관세발생 안되게 해주세요.
Mr스포츠
Mr피쉬에서는 관세미발생의 목적으로 언더밸류, 분할배송 등을 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31
[주문] 주문(구매)건이 사라졌어요.
Mr스포츠
통관불가의 상품이나 품절 등의 이유로 결제한 주문건이 취소및 보류/삭제 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시 취소 : 자동으로 카드 결제취소 진행 무통장 / 가상계좌 취소 : 자동취소 또는 취소요청(sms발송/마이페이지-주문내역-주문취소-환불정보입력-환불처리)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30
[상품]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중인 제품은 구매대행이 안되나요?
Mr스포츠
미국, 일본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중인 제품에 한해 구매대행이 가능하며, 오프라인매장에서 판매중인 제품은 대행이 불가합니다. 온라인 쇼핑몰도 일부 쇼핑몰은 대행이 불가하므로, 사전에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후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29
[쿠폰] 쿠폰이 사라졌어요.
Mr스포츠
사용하지 않은 쿠폰이 사라진 경우, 쿠폰의 유효기간이 소멸된 경우입니다. 정상적으로 사용했으나, 쿠폰이 사라졌다면 마이페이지 > 마이포켓 > 쿠폰 사용내역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28
[세금] 세관에서 연락이 왔는데요?
Mr스포츠
관부가세 발생시 또는 세관통관시 통관불가상품이거나, 개인통관고유부호 때문에 세관에서 연락이 갈수 있습니다. 이는 Mr피쉬에서 도움을 드릴 수 없는 부분으로써, 세관에 직접 연락하셔서 안내에 따라 처리하셔야 합니다.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27
[결제] ‘환불요청’을 찾을수가 없어요.
Mr스포츠
해외구매대행의 특성상 환불은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을 주셔서 정확한 진행처리를 확인하시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고객센터 : 1644-4805 (13:00~14:00 점심/토.일 공휴일 휴무) 감사합니다.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26
[세금] 개인통관고유부호
Mr스포츠
수입신고시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는 개인식별번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매대행을 신청하여 받는 사람은 ‘수입자’가 되며, 세관통관시에 수입신고를 합니다. 물론 구매대행사이트에서 알아서 해줍니다. 이때 필요하며 관세청 사이트 https://p.customs.go.kr/ 에서 간단하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25
[상품] 판매자에게 질문을 하고 싶어요.
Mr스포츠
게시판으로 질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판매자의 연락처(전화, 이메일)가 공개되어 있을시에 그대로 전달하여 드립니다. 단, 판매자의 답변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24
[배송] 받고보니, 주문한 제품의 일부만 도착했어요.
Mr스포츠
A. 판매자가 실수로 일부를 빼고 보냈을 경우, 판매자와의 연락을 통해 재발송 해드립니다. 이때 발생하는 비용은 Mr피쉬에서 부담하오니, 고객센터로 빠른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23
[배송] 받고보니, 다른 제품이 왔어요.
Mr스포츠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번호와 함께 내용을 알려주세요. 확인이 가능한 사진을 보내주시면 더욱 도움이 되겠습니다.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22
[배송] 받았는데, 파손이 되었어요.
Mr스포츠
상품을 배송받았는데 파손이 되었을 경우, 배송받은 택배사로 사고접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파손의 경우, 포장된 상태의 사진(개봉전, 개봉후)과 제품의 전체사진, 파손 부위 사진등이 필요하오니, 해당 사진을 준비하셔서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길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21
[결제] 카드결제 취소 확인이 안됩니다.
Mr스포츠
Mr피쉬는 결제대행사 ‘LG유플러스’의 결제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결제하신 해당 카드사로 직접 확인하셔야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카드결제 취소는 카드사마다 다르며 영업일 기준 4~7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20
[주문] 주문내역을 삭제하고 싶어요.
Mr스포츠
결제하기전 입금대기 상태에서는 주문내역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삭제방법은 왼쪽 네모칸에 선택한후 우측 상단의 선택건 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19
[결제] 결제를 취소하고 싶어요
Mr스포츠
구매대행 신청한 상품에 대해 Mr피쉬에서 현지쇼핑몰에 이미 주문을 넣은 상태에서는 결제취소가 어렵습니다. 판매자에게 요청을 하여 취소가 가능할 경우에 한해 취소를 해드릴수는 있지만 판매자가 이미 현지배송을 시작했다면 결제취소는 불가합니다.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18
[주문] 반품, 교환 방법을 알려주세요.
Mr스포츠
해외구매대행으로 구매한 상품은 국내쇼핑몰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고객센터 > 이용안내 > 취소/반품/교환/환불 > 반품/교환/환불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17
[결제] 환율이 왜 다른가요?
Mr스포츠
관세청 고시환율과 Mr피쉬에서 적용되는 환율은 다릅니다. Mr피쉬에서 적용되는 환율에는 해외송금 중계은행수수료, 전신수수료, 수취은행수수료 등이 포함되어 책정되어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16
[상품]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요.
Mr스포츠
구매대행 상품에 대해서는 Mr피쉬에서도 자세히 알수가 없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해외 판매자에게 문의를 대신하여 요청해 드릴수는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